ㅂㅇㄷ 대기실 풋마사지 얼마임? 여행-베트남 마이너 갤러리

ㅂㅇㄷ 대기실 풋마사지 얼마임? 여행-베트남 마이너 갤러리

ㅂㅇㄷ 대기실 풋마사지 얼마임? 여행-베트남 마이너 갤러리

Blog Article


공개된 CCTV에서는 4명의 마사지사가 오후 1시53분쯤 원이 머무른 객실로 들어가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매체에 따르면 원은 지난 4일 태국의 한 고급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마사지사 4명을 불렀다. 사실 마사지의 만족도는 마사지샵이 좋고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높을 수는 없다고 한다. 나와 얼마나 잘 맞는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의 문제가 가장 큰데, 이곳에서의 마사지는 무난한 편이었다. 친구가 그 마사지사에게 길길이 화를내는동안 그남자는 자신이 제몸을 만진것을 부정한것외에는 무슨소리를 하건 조용히 yes, i understand, i agree..라면서 몸을 사리더군요. 몸과 마음 마사지 / Body Mind and Soul (90분)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 후 나오는 결과를 바탕으로 아로마테라피의 구성이 정해지는데요. 복도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간에 탈의실과 휴식공간 그 후 관리룸 이 양쪽으로 이루워진 구조였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3월 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방콕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왔다보니까, 방문자들에 대해서 꼼꼼히 체크 후 입장해서 안심되었어요.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구글맵 대중교통 이동경로하고 비교해보시고 택일하심이..그리고 하얏트플레이스 앞에 나름 고급 스파가 있었는데 없어 졌을 수도;;;; 그냥 헬스랜드 가셔도 기본은 합니다.쓰고나니 너무 예전 정보네요.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특히 그는 “이건 조심한 건 아니고, 남편이 해줄 수 있는 것이다.


10분정도 지나면 관리사분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관리룸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


특히 뽀얀색의 가운이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운은 왠지 더스위트호텔의 호텔가운을 쓰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앞에 분수가 위치해있고 잔디가 있어서 관광지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지하철이 추울 정도로 시원하고 잘 되어있어서요.

휴게텔사이트 https://www.hyugetel.biz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사이트 휴게텔사이트

Report this page